본문 바로가기

일본

일본 장난감

일단 아주 예쁜고 빈티지나는 일본 장난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쁜 여자 장난감인것 같네요.남자들에게는 별로;;;;
공원에 놀러와서 먹는 것 같네요.소꿉놀이할 때 좋을 듯 ㅋㅋㅋ
귀여운 아기 강아지네요.그런 데 이건 그렇게 신기 하지는 않은 듯;;;;
오 이건 요리놀이할 때 그러니까 이름하여 집에서 소꿉놀이하고 놀기!! 인것 같네요.
오 이것은 정말 먹음 직 스럽군요.한 입 먹고싶네요. 진짜면 말이죠
흠 이걸로 인형놀이를 하면 좋겠군요.흠 근데 저는 그렇게 할 나이는 벌써 지났군요
오호 이것은 마음에 드네요.마트놀이 할 때 쓰면 좋겠네요.왠지 한 번 눌러 보고 싶다는;;;
화장놀이할 때 쓰는 것 같군요.립스틱을 바르고 화장도 하고 머리도 가꾸고~!~!
아니!!이것은 식사놀이 할 때 쓰는 것 같군요.냠냠 쩝쩝.정말 맛있겠네요
이것은 일본 전통 음식을 놓은 것 같구뇨 우리나라도 이런 장난 감이 있나요?
어쨌든 이런 장난감을 보여 드렸는데 다 좀 여성적이고 그런 것 같군요.
그리고 일본 장난감이 우리나라 장난감보다 더 예쁜 것 같기도 하고요.
우리나라는 분발하기를!!
그리고 팁으로!
일본에서 장난감 대회 1위한 장난감을 보여드릴게요!!
이것이 바로 뽁뽁이 장난감이예요.근데 좀 눌르면 고무 느낌이 나고 건전기를 넣어서
누르면 방귀소리가 날수도 있담니다. 참 재미있는 장난감인 것 같네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정말 감사드립다.앙증맞은 장난감에 오르게 되다니 더욱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아이디어 상품  (0) 2008.11.21
일본 자주쓰는 이모티콘  (2) 2008.11.20
일본 자판기들  (2) 2008.11.15
일본여행추천할만한곳(동경)  (0) 2008.11.09
일본여행추천할만한곳(오사카)  (0) 2008.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