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P

PSP-갓 오브 워:체인스 오브 올림푸스

이 게임은 액션지존이라는 평르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그만큼 엄청~!대단하단 뜻이지요.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위 화면은 메인 화면입니다.여기서 보너스 화면 동영상등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인 화면에 앞서 난이도가 나오는데 이지,노멀,하드,베리 하드가 나오는데 처음하시는 분께는 노멀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이지는 죽을 일도 없고 너무 쉽기 때문입니다.
위 그림과 같이 하얀색이 빛나는 대로 가면 액션모드를 할 수 있습니다.약간에 어드밴처의 모습을 볼 수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전투 화면 데요.위 그림 처럼 1:다수랑 싸울때가 엄청 많습니다.때로는 대형몬스터와 싸울 때도 있고
보스와 싸울 때는 또 다르게 싸웁니다.엄청 멋있는 스킬을 쓰면서 적을 다 죽이면 정말 통쾌함이 대단하죠~!~!
이것은 조작화면 인데요.이 게임은 그렇게 조작이 그렇게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잊어버리면 또 메뉴 화면에서 보면
되니까요.그리고 툭수스킬을 얻으면 그것도 따로 설명이 나옵니다.

기본 공격의 종류는 LIGHT ATTACK , HEAVY ATTACK , GRAB ATTACK  가 있습니다.

그리고 좋바 공격은 스킬을 포함해서 대략 20개 정도가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1탄에서 위 그림 처럼 균형을 잡는 것 도 있습니다.이 때 정말 긴장 될것 같은;;;

3탄에서는 물 속에서 숨 쉴수있는 아이템을 얻으면 물 속에서 헤엄칠 수 있는 데가 나와서 열심히 헤엄을 친다.
4탄에서는 암벽등반 까지 한다는 주인공 많이 고생한다.(불쌍)
5탄에서는 몸집이 매우 거대한 몬스터와 싸우기도 한다.위에서 보왔던 글 처럼 재미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
다양한 상황연출과다양한 이동법으로 지루하지 안게 해놓았다.
또 다양한 공격 방법이 있다.단순히 공격키만 누르는 것이  아니라 위와 같이 특수한 행동으로 죽이는 방법도 있다.
이 문을 들어갈라면 몬스터가 출현하는 데 몬스터를 다 죽이면 저 악마 얼굴이 없어집니다.
이 게임은 레벨이라는 개념은 없지만 보물 상자를 열어서 눈알과 깃털이 나오는데 5개씩 모으면 눈알은 라이프 깃털은 마나가
오른 다고 한다.
이 화면은 게임 도중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스킬 레벨업을 시킬수도 있고 눈알과 깃털이 몇개인지도 알수있다.
위 그림처럼 새로운 아이템을 얻어서 공격을 하는 모습입니다.정말 멋있네요.
다음 스토리로 가기 위해서 이런 것도 있는 데 그렇게 어려운 것은 아니고 딱보면 알 정도?그정도라고 합니다.

평점은 10만점에 8점 정도요. 왜냐하면 정말 멋있고 스킬도 멋있고 스토리도 괜찮은데 문제는
너무 빨리 끝나는 것 입니다. 5~6시간을 하면 게임 엔딩을 볼수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액션의 지존인 것 같습니다.

'PSP' 카테고리의 다른 글

PSP-드래곤볼 진무도회에 대해서  (0) 2009.01.01
PSP-덱스터에 대해서  (0) 2008.12.25
PSP-기타루 맨에 대해서  (0) 2008.12.24
PSP-철권DR에 대해서  (0) 2008.12.24
PSP-어스토니시아 스토리2에 대해서  (0) 2008.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