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신여대역 베트남 쌀국수 맛집 쎄오쎄오

안녕하세요 저는 입맛이 까다로운 편인데

저의 입맛을 사로잡은 성신여대 베트남 쌀국수 맛집 쎄오쎄오를 소개드려요

쌀국수 뿐만이 아니라 볶음밥 반쎄오 분짜 등 여러 베트남 음식들이 있어요

안녕베트남이라고도 알려져 있는데요.

 

 

 일단 가게 앞으로 가면 이런 네온사인이 있어요~ 입장을 하게 되면

 

 

 

입장을 하게 되면 이렇게 베트남 스럽게 디자인이 되어있답니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보며

쌀국수, 반쎄오, 분짜, 비빔쌀국수, 팃커층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쌀국수와 매콤한 볶음밥인 '껌진 하이산'과사이드 메뉴 '짜조'를 시켰어요

 

 

 

 

첫번째로 쌀국수가 나왔구요 고기와 양파가 함께 들어있었어요.

숙주는 따로 들어있지 않았구요

 

 

 

고기와 함께 먹어 보았는데요

여러 체인점이나 쌀국수 집을 먹어보았지만 

저는 육수가 너무 쎄지 않고 좋았던 것 같아요

쌀국수 집마다 다르지만 맛을 낼 때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본연의 맛을 나타내려고 한 것 같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두번째로 껌진 하이산 이라는 매콤한 해물 볶음밥을 시켰는데요

일단 홍합이나 오징어, 새우와 같은 해산물이 고추기름과 함께 버무러져 있었는데

제 취향이라 그런지 참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매운 걸 잘 못먹어서 매운맛이 가장 적은 '약'으로 시켰는데

마지막엔 그래도 조금은 얼얼한 매운맛?? 신라면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짜조를 시켰구요 피쉬소스와 함께 나왔습니다.

많은 기대를 하지 않고 시켜보았는데 확실히 안에 고기와 당면이 잘 차있더라구요

씹었을 때 육즙이 떨어지기두 했구요. 사이드 메뉴치고 상당히 잘 먹은 것 같습니다.

 

 

두 사진은 안의 디자인도 인상 깊어서 찍어보았어요

나름대로 베트남의 느낌을 내기 위해 식기나 테이블, 내부 디자인을 많이 신경 쓴 것 같아요

베트남 맥주 같은 것들도 있더라구요

 

차림표이구요 맛이나 품질과 비교해서 나쁘지 않은 퀄리티라고 생각해요

참고로 저는 3개 메뉴를 시켜 22,000원 나왔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1665588426&query=%EC%8E%84%EC%98%A4%EC%8E%84%EC%98%A4

 

쎄오쎄오 : 네이버

리뷰 356 · 매일 11:30 - 22:00, 마지막주문 21:00 / 쉬는시간 평일 15:00~17:00 주말 16:00~17:00

store.naver.com

 

디자인이나 맛이나 정말 추천드릴만한 곳이라구 생각하구요

저는 나중에도 재방문할 의사가 있을정도로 만족했던 것 같아요. 

 제로페이 가맹점이기도 하니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