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꽃보다 남자 결말


1. 일본판 만화: 츠카사(구준표)랑 츠쿠시(잔디)가 츠카사의 어머니의 인정을 받고 행복한 연인이 된다로 끝나요..

마지막이 츠쿠시 졸업식에 함께 참석했던기억이...

번외판에선...시즈카의 결혼식에 초대되어서 프랑스에 다들갔다가 츠카사가 츠쿠시에게 반지를 주며 청혼을 해요....루이(윤지후)는 츠쿠시를 사랑하지만...츠카사도 사랑하기에 자신의 마음을 접고 둘을 응원하기로해요...

 

2. 일본판 드라마는 시즌1- 둘의 연애과정...뭐 지금 울나라에 방송되는 그런부분들...을 통해서 두사람이 연인으로 인정받고 츠카사가 유학을 떠난다로 끝나고..

시즌2 - 유학간 츠카사에게 츠카사 어머니가 계략을써 두사람은 다시한번 시련을 겪고 사랑을 확인하고 결국 만화의 결말과 비슷하게 끝나요..

일본판 영화에서는 - 여행갔다 결혼하는걸로 결말이라고 하더군요...(요건 제가 아직 안봐서...;;)

 

대만판은 영화가 아니라 드라마...:시즌1에서는 역시 츠카사랑 츠쿠시가 역경을 겪고 연인이 된다..이고.

시즌2에선느 츠카사가 기억상실을 당해 다른여자를 사랑하게 되는데 그여자가 병에 걸리고 결국은 기억이 돌아오고...병에걸린 여자가 떠나면서 츠카사와 츠쿠시가 행복해진다는 이야기로 끝나요..

 

일본판에서 소지로(소이정)와 유키(추가을)의 사랑은 소지로의 첫사랑 여인을 찾아 그동안의 찜찜함을 해결하고 유키와를 러브모드를 살짝 살라면서 끝나요...정확한 결말은 없었떤거 같아요..

대만판에서는 역시 비슷한 내용을 이용하고 연인이 되지는 않았어요..

 

3. 울나라 드라마는 현재까지보면 일본판 내용을 많이 따라가는듯한데요...^^;;끝까지 가봐야 알겠지만...

원작에서 벗어나진 않을거 같아요...역시나 츠카사와 츠쿠시의 러브라인이겠쬬~

'기타 등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보다 남자 5화  (2) 2009.01.20
꽃보다 남자-OST 내 머리가 나빠서  (0) 2009.01.20
이민호 사진 모음집  (0) 2009.01.16
플래시 게임-아빠와 나  (2) 2009.01.14
꽃보다 남자 4화  (2) 2009.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