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 이야기

드디어 메플 여름방학 2탄이 시작됬습니다

요즘에 여름방학이라 이벤트 1탄을 하더라고요.
2탄은 언제 나오나 싶더니 오늘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7월30일부터8월31일까지 라니!! 너무 짧아!!
이벤트로 몬스터를 잡으면 아이템을 준다네요
저도 오늘 모아봤습니다.

요런 거 입니다.여기서 랜덤 확률로 예티 라이딩도 안주고 아이스크림도 준다고 하네요.
여러만 아이스바가 있는 데 오늘 아이스 박스로 얻었어요.입에다 끼는 거예요.처음에 산다는 사람 많았는데
지금은 ㅋㅋ 몇시간 만에 가격이 툭 떨어짐 ㅋㅋ
이것도 여름 이벤트 훈장인데 스텟이 좋아요 ! ㅎㅎ 20일나오면 유효기간 연장 가능한거 준다네요.
결국 캐시 질러서 모래시계 사라고 할라는 속셈 메이플 캐시 너무 밝힘 !!

제 주 캐릭이구요.수박바 장착 샷입니다.즐메요 ~!~!

'메이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티 라이딩 얻었습니다  (2) 2009.08.02
메이플 이야기  (2) 2009.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