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2.20 21:00

OZ 체조 위젯으로 건강을 벌어보자~!~!


 

 일간 OZ 체조 의젯이 뭔지 알아야 될 것 같습니다. OZ 체조 위젯이란 일상에 지친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만든 것 입니다.
건강도 좋아 지고 블로그 오신 분들께 인사말도 하고 일석 이조 아닙니까? 

요즈음엔 컴퓨터를 오래하는 사람들이 많아 져서 비만도 되고 건강도 않 좋아지고 자세도 않 좋아지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OZ 체조 위젯을 하면 허리 교정이라든지 키도 커질 수 있을 것 이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해 줘야 한다.
이제 다시 본론으로!! 블로그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한다.나도 그 사람중  하나이다.
근데 제목을 너무 오버스럽게 쓴 것 같네요.건강을 벌어보자니 그래도 제 순수 창착물입니다.
어쨌든 자연스럽게 블로그에 관련된것들이 관심이 쏠리기 시작했다.스킨이라든지 위젯같은 것 말이다.
위젯이란 엄청나게 종류도 많고 재미도 꽤 쏠쏠하다.간단한 게임도 있는 데 중동성이 강하답니다.그리고 시계 위젯도 있고 광고도 할수있기 때문에 위젯은 좋은 것 같습니다.근데 제가 말할 것은 OZ 체조 위젯 입니다.
저는 이것을 위드 블로그라는 데로 알게 되었습니다.미니 노트북이 탐나기도 하고 만약 된다면 뿌듯함도 느껴질것 같아서 입니다.
어쨋든 제가 말하는 것은 위젯 중에서도 OZ 체조 위젯을 말하는 것 입니다.사람들은 오즈라고 하면 인터넷이 되는 휴대폰?
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OZ 체조 위젯을 말하는 것입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벌으는 사람도 많고 도전하는 사람도 있다 그만큼 노력도 해야됩니다. 하지만 OZ 체조 위젯은
돈보다는 건강을 벌기위해 만들었기 때문에 참신하다는 생각이 듭니다.하지만 단점들도 꽤 많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100번 듣는 것 보다 한번 보는 것이 나을 것 같네요. 표정이 웃기지 않나요? ㅋㅋ
그리고 인기있고 개성있는 스타들이 모여서 광고도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장미희씨는 '엄마가 뿔낫다'라는 데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제2의 전성기를 얻고 계시죠 그리고 이민기는 요즘에도 활발하게 활동중이죠.
이문식씨는 '그 분이 오신다'에서 봤는데 키가 작은 것 같아요.유해진씨는 영화에도 잘 나오시고 예능프로에도 잘 나오신답니다.
오달수씨는 처음 들어보는 데 정말 재미있게 생기신 것 같네요.짱인 것 같아요.
이렇게 개성 넘치는 5인방 때문에 광고 수익도 나고 사람들은 흥미롭기 때문에 관심을 갖게 되고 또 웃게 되서 건강에도 좋고
1석3조의 효과를 보게 됩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말하지만 컨셉들이 달라서 광고 때도 다양한 성격(?)들을 볼수 있을 겁니다
근데 웃긴 광고는 핸드폰이 좋아보여서 보고 있는 데 오달수씨가 "화면 진짜 크다'하니까 여고생이"아저씨 얼굴이 더 크거든요"
한 장면입니다. 안 제미있었을 수도 있었겠지만 저한테는 재미있었답니다.


이런 것 이다.효과가 없어보이지만 지속적으로 하게 되면 좋을 것 같다.
정말로 유용한 위젯인 것 같다.이런 위젯도 처음보고 이런 획기적인 위젯도 처음 보는 것 같네요.
블로그로 늦게 까지 컴퓨터를 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것 같다.하지만 처음에만 눈에 띄지 신경도 안쓰이게 된다는 점이
아쉽다.하지만 익살스러운 사람들이 재미잇는 것 같다.나도 처음엔 이런 거 한다고 그렇게 될까? 하고 생각을 했는데
지속적으로 해보니 정말 좋아진 것 같았다.그 중에서도 손목운동이 제일 획기적인 것 같다.

그럼 이제 종류를 알아보도록 하자!!




어떤 사람들에게 할지 추천하는 것

1.웃는 얼굴 만들기(웃어도 좀 무섭게 생긴사람에게 좋을 것 같네요.그리고 얼굴이 시원해지는 느낌이 나는 것 같네요.)
2.안구운동(직장인들은 늦게 까지 컴퓨터를 해야 하기 때문에 눈이 침침해졌다 싶으면 좋을 것 같네요.그리고 V.D.T 증후군에도 좋다고 합니다.V.D.T 증후군이란 눈에 피로가 쌓여 눈의 깜박거림이 감소되고 눈물이 증발되 심하면 두통을 이르킵니다.그리고 따라해보니까 안구가 좀 편해진 것 같네요.)
3.어깨 스트레칭(이것은 모든 것에 해당하죠 누구나 힘든 운동이라든지 일,그리고 운동 하시는 분들에게 하면 좋을 것 같네요.연령대가 있으신 분들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4.졸음 예방(일이 너무 많다보면 당연히 늦게까지 할수밖에 없죠 이럴때는 졸음 예방 운동을!!)
5.변비 탈출(변비인지 숨기고 싶으신 분은 이런 운동 하면 좋을 것 같네요.변비 있으신 분 이 운동을 열심히 해주세요!!.)
6.달걀형 얼굴 만들기(여자분들은 이런 얼굴을 많이 만들고 싶어하죠 이 운동을 지속적으로 하면 좋을 것 같네요.얼굴도 예뻐보이고 얼굴도 작아보이고 일석 이조!!.)
7.키 크는 체조(키가 작은게 콤플렉스이 신분!! 아니면 키가 더 컷으면 하시는 분!! 하지만 지속적으로 해야한다는 것!!일어나자마자 하는 게 좋아요)
8.혓바닥 체조(이 운동은 맞선을 보러 갈 때 얼굴이 잘생겨보이게 하기위한 운동입니다.)
9.손목 운동(제 가 앞에서 말씀을 드렸는데 제일 획기적인 것 같습니다.컴퓨터 오래하시는 분에게 좋을 것 같네요.컴퓨터를 오래하는 학생도 좋을 것 같네요.)
10.항문 운동(저도 처음엔 의아 했는데 보니까 치질에 좋고 변비도 예방 된다고 한는 군요.그리고 힙업도 된다고 하는 군요.)
11.콧구멍 운동(솔직히 이건 잘 모르겠는데 비염에 좋을 듯 하네요.그리고 축녹증에도 좋아요.)


이 처럼 익살스러운 사람들과 익살스러운 운동들이 넘쳐 나고 있답니다.
근데 오즈가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 답니다.그럼 아래 주소를 클릭 해보세요 광고랍니다.

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B275DE68FB07080F83821D514AF5D3290F6B&outKey=V128651ac0a082e5663ff1d496879eb567a6900b35c2ffb17e87c1d496879eb567a69

장점:한번 쯤은 보셨을 것 같네요.아니면 다른 시리즈 광고라도 한번쯤은 보셨을 것 같네요.
컴퓨터를 하다보면 호기심에봐서 눈에 띄기 때문에 이런 운동을 하게 되고 스트레칭도 하게 되니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앉아서도 할수잇는 운동도 많기 때문에 그렇게 귀찮은 것도 별로 못 느끼겠네요.
또 익살스러운 사람들의 표정에 웃음 도 주고 건강에도 좋고 간단한 운동이니 좋을 것 같네요.
남녀노소 나이불문 하고 누구나 따라할 수 있습니다.그렇게 과격한 운동도 아니니 몸에도 피로를 주지 않습니다.
어느 장소에서든지 할수 있고 컴퓨터만 해서 힘든 직장인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옛날에는 움직이는 위젯이 없었는데 생겨나서 새로운 위젯의 종류가 나올 것 같네요.
자세 교정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허리 교정이라든지 또 손목 돌리기는 계속 마우스를 잡다보면 손목에서 뚝뚝 소리가
나는데 이걸 하니 시원한 것 같네요.그리고 컴퓨터를 열중해서 하면 눈을 별로 감지 않는데 눈 운동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단점:솔직히 과연 될까?  라는 생각에 안하게 됩니다.예를 들어 달걀형 얼굴 만들기라든지 그런 것은 안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그리고 일시적으로만 눈에 띄게 되지 오래 쓰다보면 보지도 않고 그냥 하던 일을 할 것 같습니다.
운동의 종류도 적은 것 같고 콧구멍 운동이라든지 항문 운동 같은 것은 효과를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을 것 입니다.
사람들이 알만한 효과적인 운동을 만들었으면 합니다.그리고 의젯 모양이 튀질 않습니다.
다들 튄다고 생가 하겠지만 검은색만 있으니 안띌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다른 운동을 할라고하면 다시 새로고침을 눌러야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컴퓨터가 느리신 분들에게는 불편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1년 내내~~~ 11개 운동하기는 좀 그렇습니다.
html소스를 모르시는 분들은 위젯을 복사해도 어떻게 할 줄 모르니 불편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이즈가 딱 하나 밖에 없어서 그게 단점인 것 같네요.



그래서 제 아이디어는 위젯 색깔이 매일 바뀌는 것입니다.자기가 알아서 그러면 사람들도 오즈를 알게되고 눈에도 띄게 되고
광고 효과도 내게 될것입니다.그리고 발빠르게 새로운 체조와 새로운 모양이라든지 위젯 모양 색깔을 개발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평가가 좋아지면 스트레칭 보다 운동쪽도 괜찮아질 것 같습니다.그니까 일어나서 하는 운동 중에서
허리 돌리기라든지 앉았다 일어나기도 좋을 것 같네요.그리고 블로그가 아닌 다른 곳에서도 쓰면 좋겠네요.
포탈사이트에 맞게 만들어서 쓰면 유용하고 광고 수익도 낼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화면을 크게 해서 색다른 운동을 만드는 것 입니다.앉아서 할 수 있는 게 아니고 일어서서 할수있는 운동 말입니다.
허리 구부려서 허리 돌리기(맞나?)어쨌든 너무 격렬한 스트레칭 말고 일어서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그리고 주식 위젯 날씨 위젯 여러가지 위젯이 더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리뷰를 마치며

좋은 점이 많아서 손쉽게 썼던 것 같습니다(그만큼 단점도 좀...) 보신 분에게 감사의 뜻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OZ 체조 위젯 만드느라고 만드시는 분들이 정말 고생을 많이 하신 것 같네요.
아이디어도 짜내야 하고  위젯 스타일도 만들어야 되고 어떻게 해야 사람들의 흥미를 끌수 있을지 알아내야하고
고생을 엄청~~~~~~~~하시는 것 같네요.
저는 리뷰를 처음 써보는 데요.그래도 열심히 써봤습니다.남들보다는 더 못하지만 그래도 그만큼 노력을 해서 해봤습니다.
글 간추리는 것과 포토,센스 같은 것이 부족 하지만 잘 봐주세요!! ㅎㅎ
그리고 이 OZ 체조 위젯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아래를 눌러주세요!!.↙↙↙
OZ위젯 설치하러 가기

아 맞다 그거 아시죠? OZ 체조 위젯은 티스토리,파란 블로그 등등 SCRIPT소스를 삽입 할수있는 블로그에 달수있어요.

아직은 네이버 블로그는 불가능 하답니다.(정말 안된)

그럼 안녕이가세요!!. 꾸벅



신고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nyBig-LIFE COMPANION의 여우 에코백  (0) 2016.02.10
영화 구스범스(goosebumps)를 보고  (1) 2016.01.20
위드블로그 위젯  (2) 2009.08.03
OZ 체조 위젯으로 건강을 벌어보자~!~!  (5) 2009.02.20
Trackback 0 Comment 5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