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닌텐도 wii 기타리스트3


액티비전 코리아(대표 이창성)는 최고의 리듬액션 게임 기타히어로Ⅲ Wii 전용을 오는 9월12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발매는 기타히어로Ⅲ 게임타이틀과 무선 기타컨트롤러의 합본으로 출시된다.

기타히어로Ⅲ는 기타히어로 시리즈 중 전세계 최다판매와 최고의 인기를 기록한 음악게임으로 북미지역에서만 약 900만장 이상이 판매되어 큰 인기를 끌었고, 락, 리듬, 리드기타 또는 베이스 기타 연주를 트랙의 노트를 음악에 맞춰 진행하는 게임이다.

건스 앤 로지스, 롤링스톤즈, 펄 잼, 레이지 어게인스트 더 머신 등 우리에게 친숙한 유명 락 그룹의 사운드를 직접 접할 수 있고 총 70여 가지의 락 음악이 수록돼 하나의 컴필레이션 앨범과 같은 가치를 지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경력, 협동경력 등 다양한 게임모드 및 맞대결, 프로 맞대결, 배틀 등의 멀티플레이도 지원하며, 특히 기타히어로Ⅲ Wii전용은 WI-FI 커넥션 대응 소프트웨어로 온라인플레이까지 확장 가능하다. (온라인플레이를 위한 인터넷 접속을 위해서는 무선 또는 유선 LAN 환경이 필요하다) 인터넷 접속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 )에서 얻을 수 있다.

액티비전 코리아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기타히어로Ⅲ Wii전용의 발매로 Wii 게임타이틀을 추가하게 돼 기쁘다. 또한 Wii 게이머도 비로소 기타히어로Ⅲ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되었다. 비록 예정보다 다소 늦게 출시되어 한편으로 송구하지만, 더 충실한 한글 자막과 함께 온라인 플레이 지원 등으로 선보이게 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게임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한편 기타히어로Ⅲ Wii전용의 소비자가격은 88,000원이고,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기타히어로Ⅲ 홈페이지 (http://www.guitarhero.co.kr ) 에서 얻을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기타히어로Ⅲ 특징

- 유명 락 뮤지션들의 오리지널 사운드
다양한 락 음악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전체 수록곡 중 70% 이상을 마스터 레코딩으로 제작하여 가장 뛰어난 컴필레이션 앨범으로 선보였다. 약 70여개의 락 음악이 수록되었다.

- 독점 제공되는 락 뮤직
몇 가지 음악들은 기타 아이콘인 슬래시 및 톰 모렐로가 등장하는 보스 배틀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고, 섹스 피스톨스는 이 게임을 위해 “Anarchy in the U.K”를 재작업하였다. 추가적으로 리빙 컬러의 그래미 어워드 수상곡인 “Cult of Personality”, 그리고, 버논 레이드의 솔로 음악도 포함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락 뮤지션들의 Look & Feel
열정적인 기타히어로들의 기타 퍼포먼스를 그들만의 락 스테이지에서 향상된 그래픽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유명 락 뮤지션 슬래시, 톰 모렐로, 브렛 마이클이 모션캡쳐에 직접 참여하여 그들의 움직임과 스타일을 게임 속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재현하였으며, 쇼를 위한 완벽한 조명과 함께하는 밴드 각각의 움직임까지 느껴볼 수 있다. 세밀한 디테일의 의상은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그런지, 펑크, 메탈 및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 새롭게 추가된 배틀 모드
새로운 게임모드인 배틀 모드에서 파워 업 아이콘이 표시된 노트를 맞추면 파워 업 스틸 공격을 할 수 있게 된다. 이 파워 업 공격은 승리에 도움을 주거나 상대방을 연주를 방해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최고의 기타리스트가 되라. 보스 배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슬래시, 톰 모렐로와 보스 배틀을 진행할 수 있으며, 보스를 물리친 후에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와 그들의 전설적인 음악들을 획득할 수 있다. 슬래시를 물리친 후 다음 퍼포먼스로 “Welcome to the Jungle”을 스테이지에서 슬래시와 함께 연주할 수 있으며, 톰 모렐로도 “bulls on Parade”를 함께 연주할 수 있다.

- 협동경력 모드
협동 모드를 업그레이드시킨 새로운 협동경력 모드는 친구와 함께 만들어 가는 게임플레이로 경력모드를 함께 진행해 나가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온라인으로 대결하는 락 뮤직
Wi-Fi 커넥션 대응 소프트웨어로 온라인 게임 모드를 통하여 언제든지 협력 모드 및 대결 모드를 진행할 수 있다. 단 인터넷 접속을 위해서는 무선 또는 유선 LAN 환경이 필요하다.

- Wii전용에서 더욱 향상되고 새로워진 무선 컨트롤러
기타히어로Ⅲ Wii 전용 컨트롤러는, 깁슨의 레스 폴(Les Paul) 타입으로 제작된 새로운 무선 기타 컨트롤러로 넥을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이동이 쉽고 보관이 수월하며, Wii 리모컨을 컨트롤러 내 슬롯에 부착하여 사용한다. 그리고 여러 가지 디자인의 페이스 플레이트를 통하여 원하는 스타일의 기타 컨트롤러로 꾸밀 수도 있다. 기본 흰색으로 제작되어 더욱 돋보이는 디자인을 갖고 있다.
이제 게임이 완전 달라졌다.이제 기타까지 칠 수 있다니 정말 신기하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