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일본 과자 모음집

일본 과자들인데 한 입 크기면 다 먹을 수 있는 그런 음식 이예요.
뭔 맛일지는 모르 겠지만 풀(?)의 조합으로 맛있어 보이네요.
왠지 채소를 넣어서 만든 과자 같네요.한 입에 악 우물우물~!~!
근데 이 세 사진은 다 과자 모양이 비슷하네요.그래도 맛은 왠지 다를 것 같은 어쨌든 한 입 먹고 싶어요.
역시 이 사진도 왠지 필이 카스테라 같다는 느김이 나네요.부르러울 것 같구요.

왠지 그 과자중에 마가렛트 같다는 느낌이 나네요.하지만 왠지 먹어보면 쌈싸름한 맛이...
와우!정말 귀여운 토끼 송편(?)같네요.안에는!!깨 들어있을 수도 믿거나 말거나 ㅎㅎ
이건 하얀 토끼!? 먹기가 아울 정도로 정말 귀엽네요.겉에 색을 칠한 건가?
오우! 왠지 국화를 보는 듯 하네요.근데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예쁜 만큼 맛도 이쁠까요?
이 과자는 왠지 백조가 호수에서 요염있게 노는 듯한 그런 그림 같네요.ㅎㅎ
이 그림은 왠지 봄여름가을겨울을 표현한 과자 같네요.처음엔 녹색!그나음 노란색! 그 다음 빨간색!
이건 도대체 무슨 과자 인지 모르겠습니다.분필 같이도 생겼고 흠...
이 과자는 왠지 찐빵을 보는 듯 한 기분이 나네요.안에는 팥이 잔뜩!!!뜨거워라!!
이 과자는 라면에 넣는 무언가 같다는 느낌이나네요.

지금까지 이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글도 봐주신 분은 더욱더 감사드리구요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선물 관습  (0) 2009.01.03
우리나라가 일본 과자를 베꼈을 까? 안베꼈을 까?  (0) 2008.12.06
일본 맛있는 케이크들  (6) 2008.11.25
일본에서 만든 재미있는 시계'EyeTest'  (2) 2008.11.22
일본인형들  (0) 2008.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