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일본 맛있는 케이크들


오늘은 일본의 맛있는 케이크에 대해서 쓰게 되네요.어쨌든 잘봐주세요

이런케이크는저는 한번도 먹어본적이없는데 정말 맛있는 것 같네요.위 케이크는호두케이크!인것 같고 아래것은 빵케이크 같네요.

이 케이크들은 아기자기 하면서 맛있을 것 같네요.포인트는!! 그 위에 있는 과일들!!

첫번째 케이크는 전형적인 케이크인 것 같구요.아래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인것 같네요.
오!! 제가 좋아하는 케이크인 초코케이크가 있네요.정말 맛있어보이네요.그리고 아래 케이크는 딸기파이 같다는
두 케이크의 장르는 숲 같네요.과일들이 넘쳐나는 케이크들인 것 같네요.
첫번째 케이크는 저기 위에 쪽에 것 같과 비슷한 것 같구 두번째 케이크는 케이크가 아닌 것 같네요.
첫번째 케이크는 개성이 강한 것 같고 두번째 케이크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한 입 먹어 봤으면...
첫번째 케이크는 음 케이크가 아닌 것 같구 두번째 케이크는 아이스 케이크 같다는 느낌이 나네요.
첫번째 케이크는 저기 위에 있는 것 과 비슷한 것 같고 두번째 케이크는 포크로 한 입 먹었으면!!
이 두 케이크는 개성이 강한 것 같네요.첫번째 것은 어떤과일이였는데 잘 모르겠고 두번째 케이크도 역시 맛있어보여요.
이 두케이크는 전형적인 케이크 같네요.첫번째건 초코 두번째건 뭔지 모르겠다는
첫번째 케이크는 딸기에다 무언가를 뿌려서 맛있어보이고 두번째 건 과자 같다는 생각이 나네요.
첫번째 케이크는 감케이크인 것 같네요.그리고 두번째 케이크는 맛있을 것 같네요.
첫번째 케이크는 초코를 듬뿍넣어서 엄청 달콤할 것 같고요.두번째 건 딸기의 맛이 듬뿍!!
흠 첫번 째건 저도 빵집에서 본 케이크예요.그리고 두번째 케이크는 과자와 케이크의 조합인 것 같네요.
두 케이크는 노란색이 예쁜 것 같네요.근데 먹어봐야 알겠죠?
첫번째 케이크는 왠지 커피 케이크인것 같고 두번째 것은 처음엔 하얀것이 계란인 줄 알았다는;;;
첫번째 케이크는 푸딩과 케이크의 조합 그리고 두번째 것은 왠지 쿠키의 필이 나는 것 같네요.
첫번째 케이크는 ㅊ코에다 커피를 붙인 것 같고 두번짼 초코를 듬뿍바르고 금가루를 약간 넣었네요.
첫번째 케이크는 딸기맛이 정말 맛있는 것 같네요.저도 딸기를 좋아해요.두번째는 부드럽고 담백한 것 같네요.

이 케이크는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이 초코 케이크 정말 맛있겠네요.저도 초코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한번 먹고 싶네요.
이건 제 생각엔 케익이 아니라 파이 같네요.포도의 맛이 정말 맛있겠네요.
이건 크림케이크인데 정말 맛있겠네요.좀 느끼하긴 하겠지만;;;
우리나라 케이크와 일본 케이크는 별로 차이가 없는 것 같네요.제가 우리나라의 멋있는 케이크를 보질 못해서 인가봐요.
우리나라 케이크도 뒤떨어지진 않을 것 같네요.그리고 일본 케이크도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나라가 일본 과자를 베꼈을 까? 안베꼈을 까?  (0) 2008.12.06
일본 과자 모음집  (0) 2008.12.06
일본에서 만든 재미있는 시계'EyeTest'  (2) 2008.11.22
일본인형들  (0) 2008.11.22
일본 아이디어 상품  (0) 2008.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