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일본 아이디어 상품



 
두발자전거 한번 타보고 싶네요.



아이디어 좋은 CD정리 같군요.



 
차를 쓰지 말고 자전거를 타자





 
차를 애지중지 하시는 분한테 드리면 좋을 것같군요.



 
역시 아이디어가 최고!!
 
 

 

역시 개팔자가 상팔자

 

 

아이들을 위해..

 
 
 
 
돌리고 돌리고 ~~ 돌리고 돌리고~~
 
 
 
오므라이스 폐인 분들에게!!
 
 
 
재밌겠다~ 부싯돌 놀이!

 

 

 

 

자세하게 보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

 

 

 

정말 아이디어가 최고!!

 

 

 

정말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구요 

 

 



 

요걸 이렇게 접어서 끼워 넣은 다음

 

 

 
 
이렇게 사용합니다.
밤낚시에는 최고입니다~


 


 


 
이제 나무나 봉 없이도 어디서나 편안하게~!
하지만 줄을 펼 때 의 불편함 
 


 

저도 처음에는 도시락 통인줄로만 알았습니다.
그리고


 


 
 
방수기능도 있구요.
 


 
 
하지만 애벌래 침낭이었을 줄이야.ㅎㅎ
재밌죠?
 
 



 
목에 까맣게 낀 때는 깔끔하게 싸악~

깔끔 하신분들에게 추천!

 


 

 

이게 바로 혼자 놀기의 진수죠~!

저한테 많이 필요한 것 같군요 

 

 

이걸 보니 초밥이 생각나네요~

젓가락과 간장의 조합..

확 누르면 간장초밥이 될꺼 같군요.ㅎㅎ;;;

 

 


 

쓱싹~ 쓱싹!

반짝 *-*

 


 
 
밤까기가 뭔지 보여주마~
벌써부터 명절이 기다려집니다.

이건 것 있으면 정말 편하겠네요.

 



 
이리저리 내맘대로 쿠션~
심심풀이로 놀때도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간단히 미끼 챙겨가지고 바닷가로 가서 낚시 즐겨도 될꺼 같군요^^
낚시 광이신분들에게 추천


 


 
 
어디가냐구요?



어디쓰냐구요?
 


같이 노실래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런거 하나있으면 물에서 안나올꺼 같네요..ㅎㅎ

 


 

 

새끼고양이와 강아지의 영원한 안식처

귀엽죠?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에서 만든 재미있는 시계'EyeTest'  (2) 2008.11.22
일본인형들  (0) 2008.11.22
일본 자주쓰는 이모티콘  (2) 2008.11.20
일본 장난감  (16) 2008.11.18
일본 자판기들  (2) 2008.11.15